기타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20-09-18

조회 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하루홀릭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제품의 정확한 상태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제품의 고객님과 통화하여 제품의 정확한 상태확인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참고로 구매후 1년이 경과 하여 단종된 상품이거나 저희 제품이 아닌 경우 A/S가 불가능 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혹시 첨부드린 사진상의 제품들 또한 유상 수리가 가능 할지요...?


가능시 비용과 접수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aruholic7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