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08-05

조회 1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하루홀릭입니다
고객님께서 새로 주문하시려는 제품 주문해주시고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제품 취소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경 구매 하려고 방문차 맘에 드는 안경이 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둘러보다가 더 맘에드는 제품이 있어서 그러는데 이미 구매한 제품 취소하는지 어케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haruholic7953